본문 바로가기
아파트

포제스 한강 아파트 분양공급

by 부동산 투자 전문 안내원 2024. 1. 13.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포제스 한강 아파트인데요. 이국적인 유럽형 조경과 프라이빗 단지로 만들어지니 개인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는 하이엔드 주거공간입니다.

 

 

 

 

인테리어도 세계적으로 알려진 브랜드로 만들어질 포제스 한강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부동산 시장은 계속 변화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부동산 정책을 통해 주택난 해소등여러가지 대책이 나오고 있습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한강뷰를 가지고 있는 아파트는 계속해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도심의 인프라와 주변의 녹지환경 여기에 탁트인 한강뷰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아파트를 찾는 실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리버뷰야 말로 성공의 척도라도 할수 있죠 . 당 아파트는 하이엔드 하이퍼 아파트로 평범한 주거지를 떠나 최고의 가치를 품는 주인공을 꿈꾸게 합니다.

 

 

 

 

당아파트의 건축개요를 확인해 보면 대지면적이 3천6백여평 연면적은 1만 4천1백여평 건폐율이 20.75%이고 용적률이 193.33%로 해당 내용도 같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위치는 전 한강호텔 부지인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188-2일원에 들어오는 공동주택으로 아차산도 맞닿아 있어서 녹지환경이 풍부한 아파트로 공급될 예정인데요 . 지하 2층에서 지상 15층 높이 3개 동이 세워질 예정이며, 총 128세대가 가 세워질 예정입니다.

 

 

 

 

주차는 367대가 가능하여 세대 당 2.8대 정도가 가능하니 넉넉한 주차 공간으로 1가구에 2대 이상을 소유하고 있어도 충분한 곳입니다. 이외에도 중대형 평형 위주로 설계가 되는 최상의 삶을 선물할 예정입니다.  단지배치도를 보면 3개 동이 옆으로 나열되어 있지만, 배치되는 방향을 보면 세대 간섭이 없도록 더 프라이빗하게 느껴집니다.

 

 

 

 

국민평형인 전용면적 84㎡ A~E 5가지 타입을 포함하여 대형 위주로 구성되었는데 115~244제곱미터까지 총19개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내부 유니트는 평면도와 함께 평수마다 다르데 설계되는 부분을 확인하면 좋은데 포제스 한강 아파트에서 3개 타입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84A타입의 경우 방3개 욕실 2개 구조로 만들어지는데 방과 거실에서 리버뷰가 가능한 곳이며 거실 특화로 넓게 만들어져있고 수납할 수 있는 곳이 현관 창고를 비롯하여 총 3개가 있습니다.

 

 

 

 

거실은 이면개방된 타입이며 유난히 넓은 거실로 웅장함을 보여줍니다. 마스터룸의 경우 드레스룸이 있고 레인샤워 욕실도 만들어진다고 하는데요. 서브침실을 봤을 때 최소 폭이 3m 이상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 사업지는 대형 평수가 주력되어 있는데 50평형인 123A타입을 봤을 때 4.5베이 구조로 만들어지면서 판상형 설계가 되었고 주방공간의 경우 이면개방이 되면서 환기를 할 수 있겠습니다.

 

 

 

 

방 구조를 보니 안방에는 개별 세면대가 설치된 호텔급 욕실이 디자인되었고 방 4개인데 욕실이 3개이니 집 내부 동선이 더 깔끔합니다. 주방을 보면 약 7.6m 정도 되는 싱크가 있으니 요리를 하는 것도 자유롭고 따로 다이닝 공간이 없어도 식사가능합니다.

 

 

 

 

더 넓은 평수인 216A타입도 볼게요. 평수로 따지면 약 87평 정도 되는 규모이며 거실 창호가 약 19m라고 하는데 파노라마 뷰가 실현되겠고 방이 5개에 욕실이 4개인데 마스터룸이 2개가 구성되어 있어서 부출입구 설계까지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메이드 동선이 있는 별도 출입구에 보조주방이 있어 주방이 편할 듯하고 대형 드레스룸도 설계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평수가 넓으니 여러 용도로 방 구조가 나뉘겠는데 원하는 타입으로 변화를 줄 수 있으니 하이엔드 주거를 원하셨던 분들에게는 적합한 구조입니다.

 

 

 

 

포제스한강은 또한 각 세대마다 동선을 분리하기 위하여 승강기를 다르게 쓰니 입주민이 서로 마주치는 일이 적어 더욱 편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사생활 보호가 가능한 부분이라 더욱 눈길이 가는 아파트인데요

 

 

 

 

한강으로 가는 보행로는 입주민 전용으로 만들어진 곳이 후문에 있어서 도보로 1분 내 갈 수 있으니 내 집 앞마당처럼 오고갈수 있어 운동 및 산책을 하기에 최고의 위치 입니다. 또한 포제스 한강은 조경이 잘 조성되어 있어서 쾌적한 주거가 가능합니다. 요즘 쾌적한 환경의 아파트를 찾는 분들이 늘었는데 당 사업지의 경우 1000평 이상의 규모로 만들어지는 조경으로 유럽풍에 원형분수 등 이국적인 느낌을 줄예정입니다.

 

 

 

 

호텔 못지 않은 시설과 서비스가 적용된다고 하는데 입주민은 사우나도 따로 있으며 실내수영장에는 라운지까지 겸비할 예정입니다. 영화관과 파티룸을 갖춘 프라이빗한 시네마 시설이 제공됩니다. 여기에 컨시어지 데스크도 운영되며 미팅룸이나 오너스 클럽 등 입주민 공동 시설과 어메니티가 다양합니다.

 

 

 

 

포제스 한강 입지를 보면 지리상으로 광장동에 해당하는데 이곳은 새롭게 떠오르는 신흥 부촌 중에 하나로 개발 호재가 있어 주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재건축이 되는가 하면 동서울터미널 등 미래 가치가 보입니다. 교통환경으로는 강변북로나 올림픽대로 등 도심 내 주요도로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겠고 GBD까지는 10분 대로 이동할 수 있으니 직주근접 요소도 갖추고 있습니다. 약 500m 거리에는 광나루역 지하철 5호선이 있어 가족 모두가 이용할수 있습니다.

 

 

 

 

인프라를 보면 대형마트나 복합상업시설이 있고 호텔 등 주변에 편의시설이 두루 있으니 입주 후 삶의 실 상승에 기여할 예정입니다. .또한 워커힐부터 현대백화점 까지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주변 학군을 봤을 때 초등학교와 중,고등학교는 이름이 알려져 있는 학군으로 분류되는가 하는 등 교육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고 판단되는 포제스 한강 아파트입니다.

 

 

 

 

 

 

"강남 아닌 강북서 최고 분양가"…'포제스 한강' 3.3㎡당 1억1500만원

 

 

 

서울 강북 한강변에 3.3㎡(1평)당 분양가가 1억원이 넘는 일반 아파트가 등장했다. 일반 아파트 가운데 분양가로 역대 최고가다.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옛 한강호텔 부지에 들어서는 '포제스 한강' 아파트가 3.3㎡당 평균 1억1500만원에 분양승인을 받고, 입주자 모집공고를 한다.

포제스 한강은 총 128가구로, 전용면적 84~244㎡의 중대형으로 구성된 단지다. 주택형별 분양가는 전용면적 84㎡가 32억~44억원대, 전용 115㎡ 52억~63억원대, 펜트하우스인 전용면적 244㎡는 150억~160억원대다.

포제스 한강은 부동산 개발회사인 엠디엠플러스가 2019년 옛 한강호텔 부지를 약 1900억원에 매입한 뒤 추진한 사업이다. 엠디엠플러스 측은 당초 분양가 상한제를 피해 소형 주택형이 포함된 도시형생활주택(도생)으로 건축계획을 수립해 2021년 착공했다. 하지만 광진구가 규제지역에서 풀려 분상제를 적용받지 않게 되자 지난 8월 중대형 위주 일반 아파트로 설계를 변경했다. 시공사는 DL이앤씨다. 입주는 내년 9월 예정이다.

지방자치단체 분양승인 대상 일반 아파트 가운데 분양가가 3.3㎡당 1억원을 넘은 것은 포제스 한강이 최초다.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지난달 말 이 아파트의 분양보증서를 발급했다.

포제스 한강은 이날 입주자 모집공고를 하고 청약홈을 통해 특별공급, 일반공급의 공식 절차를 거친다. 하지만 청약통장을 쓰지 않는 일부 고소득층을 대상으로 분양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포제스 한강에 대한 자세한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위치 안내는 아래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미지 클릭시 대표번호로 전화 연결 가능합니다